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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확인은 [마이페이지] ▶ [쇼핑리스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계좌이체/적립금] 결제는 즉시 신청 완료되며,

[무통장입금] 시, 스쿨에서 입금 확인 후 신청완료 처리됩니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강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업 3일전 문자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수업 3일전까지 신청자에 한함)

주말 강의의 경우, 강의가 진행되는 주의 금요일 오후 6시 이후 신청시 신청 확인 문자만 발송됩니다. 

수강신청인원이 개강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 수업 3일 전 안내 드립니다. 

마이크임팩트 스쿨의 모든 강의는 결제순으로 선착순 마감입니다.

신청을 먼저 하셨다고 해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면 우선권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강생이 강사님의 충분한 설명과 도움을 받으실 수 있고,
재료 준비에 있어서도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도록 강의마다 인원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마감된 강의의 경우, 차후  스쿨에서 증강을 계획하기도 하며,
취소로 인한 공석 발생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강의 준비를 위한 수강생과 스쿨의 약속이라 여겨 주시고,
불편하시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

 

 

국민은행 344901-04-055299 '마이크임팩트' 입니다.

마이크임팩트 스쿨에서는 각 강의마다 강의 개설이 가능한 최소인원을 정하고 있습니다.
최소인원에 못 미치더라도 종종 강좌를 진행하시는 강사님의 의견과 일정에 따라 폐강되지 않고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강좌 시작 3일 전 폐강 여부가 결정되며, 해당 강좌를 신청하셨던 수강생께는
죄송한 마음과 함께 개별적으로 전화 연락을 드리고 수강신청을 취소, 환불해 드립니다.

스쿨의 모든 강의는 강사님과 일정 조율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사님 일정과 스쿨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정확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신청하신 강의가 아닌 다른 일정, 혹은 다른 강의로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인원수 만큼 충원이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각 강의마다 재료 준비와 인원 조정 등이 원활하게 되어야
더욱 즐겁고 편안한 강의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강의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 금액이 같더라도 먼저 신청하신 강의를 강의 시작일 1일 전까지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강의로 재신청, 재결제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마이크임팩트 스쿨은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학교입니다. 

'듣고 싶고 만나고 싶은 강사님 혹은 수업이 있다면 언제든지 school@micimpact.com으로 연락 주세요

school@micimpact.com 주소로 아래 내용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로 연락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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